EnglishGermanFrenchRussianItalianSpanishChineseBrazilianJapaneseKorean
Developed by    
EGOSOFT GmbH Logo

Official EGOSOFT Facebook Page!Official EGOSOFT Twitter - Follow us!Official EGOSOFT Youtube ChannelOfficial EGOSOFT Twitch Channel
LOGINREGISTER
0
뉴스
현재
아카이브
2021 8월
2021 7월
2021 6월
2021 5월
2021 4월
2021 3월
2021 2월
2021 1월
2020 12월
2020 11월
2020 10월
2020 9월
2020 8월
게임
커뮤니티
지원
다운로드
회사
상점


Buy X-Series online
27.Aug.20 X4: 인류의 요람 – X4의 다음 장을 소개합니다: 기초
X4: Cradle of Humanity는 2018년 11월 PC용으로 출시된 시리즈 X4: Foundation의 두 번째 확장 게임입니다.


X4: Cradle of Humanity의 티저 예고편이 오늘 오후 23시 45분 CEST / 10시 45분 BST / 5시 45분 EDT / 2시 45분 PDT에서 첫 방송됩니다 IGN에서 제작한 게임콤 스튜디오 라이브 쇼에서 www.youtube.com/IGN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해 말, X4: Cradle of Humanity는 X 시리즈를 지구로 되돌려 보내면서 새로운 섹터로 게임 우주의 크기를 크게 늘리고 2개의 테란 파벌을 X4: 파운데이션과 함께 경제, 선박, 무기 및 스테이션으로 환영할 것입니다. 새로운 게임 시작에서는 테란 파벌의 정체성과 정치적 입장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X4: 파운데이션의 기존 스토리 전개에 대한 대안적인 관점을 제시할 것입니다.

X4: 인류의 요람은 또한 점프게이트가 폐쇄된 이후 수십 년 동안 지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혀줄 것입니다. 게다가, 이 시리즈의 팬들에게 잘 알려진 어떤 해적 파벌이 극적인 컴백을 할 것입니다!

X4: Cradle of Humanity에는 대규모의 무료 업데이트와 함께 X4: Foundation이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4.0은(는) 기본 게임의 모든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주요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예: 새로운 테라포밍 기능) 및 광범위한 시각적 개선(예: 볼륨 안개)을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X4: 기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설정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과 4.0 업데이트의 다른 새로운 요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후 단계에서 공개됩니다.

8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CEST/6pm BST/1pm EDT/10am PDT www.twitch.tv/egosoftofficial 에 참석하여 X4: Foundation 및 X4: Cradle of Humanity의 미래에 대한 우리의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X4: Cradle of Humanity는 현재 Steam[/url]에 등록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의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X4: Foundations Collector의 Edition 번들을 구입함으로써, 공간 모험가들은 확장 버전이 출시될 때 확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로 구입하는 것에 대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posted by Gregory
19.Aug.20 공지사항, 스트림, AMA – 게임콤 2020에서 우리가 할 일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두 올해에 특별한 상황에 적응해야 했고, 세계 최대의 게임 행사인 게임콤도 다르지 않습니다. 올해 이 행사는 순전히 디지털 형태로 열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곳에 갈 것입니다! 공식 게임컴 파트너 로서 EGOSOFT는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지만, 물론 그 이상의 내용이 있으므로, 다음은 게임컴 2020에 대한 NAT의 계획된 활동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X4용 두 번째 확장: 기초를 해제합니다.
X4: Foundations
초 확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미리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2020년 봄에 X4: Split Vendetta를 발매한 후, 우리는 게임콤 2020의 현재 게임의 다음 챕터에 대한 첫 번째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Steam, Twitter, Facebook,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인스타그램 또는 입니다.빨강, 놓치지 않도록 눈을 떼지 마세요!

인디 아레나 부스 온라인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인디 아레나 부스(IAB)는 게임콤에서 가장 많은 관중들을 끌어모으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전 세계의 수십 명의 인디 개발자들이 이 넓은 스탠드에 모여, 세심하게 커팅된 게임을 맛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올해 IAB는 일반적인 형태로 진행되지는 않지만, 온라인 게임의 일부로 진행해도 됩니다. 2020년 8월 27일 저녁부터, 여러분은 가상의 인디 아레나 부스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www.indiearenabooth.de – 우리도 그곳에 갈 것입니다. 깔끔한 우주선 부스와 함께. 당신의 방문을 기대합니다!

리베스트림은 2020년 8월 28일 금요일입니다
게임콤의 처음 며칠은 금요일 저녁에 리브스트림과(와) 함께 www.twitch.tv/egosoftofficial 에서 반올림됩니다. 일반적인 형식에 따라, X4: 오후 7시 CEST/6시 BST/1pm EDT/10시 PDT에서 시작하는 현재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2차 확장과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우리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우리랑 같이 해요!

2020년 8월 29일 토요일 Reddit AMA입니다
금요일 저녁 리베스트림 동안 여러분의 모든 질문에 답하지 않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여러분은 하루 후에 X4: 파운데이션의 현재와 미래의 발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EGOSOFT의 설립자이자 리드 게임 디자이너인 Bernd Lehahn은 오후 9시 CEST/8시 BST/3시 EDT/정오 PDT를 시작으로 Reddit AMA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에 공식 채널을 주시하여 AMA로 직접 연결될 수 있는 링크를 찾으십시오. /r/X4Foundations의 서브레드잇에 가입해 주십시오.

올해는 이런 파격적인 게임컴의 날에 모두에게 뭔가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귀하와 교류하기를 기대하며, 당사의 계획에 대한 귀사의 반응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2020년 게임에서 만나요!
posted by Gregory
Community
Users: 351190
Logged in: 10
Latest Screenshot
Latest Screenshot
X4: Foundations
Details ORDER NOW Details
X Rebirth
Details ORDER NOW Details
MERCHANDISE
Merchandise

[ Disclaimer / Impressum ] | [ Privacy Policy / Datenschutz ]
Copyright © EGOSOFT 199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