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GermanFrenchRussianItalianSpanishChineseBrazilianJapaneseKorean
Developed by    
EGOSOFT GmbH Logo

Official EGOSOFT Facebook Page!Official EGOSOFT Twitter - Follow us!Official EGOSOFT Youtube ChannelOfficial EGOSOFT Twitch Channel
LOGINREGISTER
0
뉴스
현재
아카이브
2024 4월
2024 3월
2024 2월
2024 1월
2023 12월
2023 11월
2023 10월
2023 9월
2023 8월
2023 7월
2023 6월
2023 5월
2023 4월
게임
커뮤니티
지원
다운로드
회사
상점


Buy X-Series online
27.Apr.23 Update 6.00 HF 2 now available  (59 댓글)
It has been two weeks since we released the significant 6.00 update and the X4: Kingdom End expansion. We wholeheartedly thank you for your support. The release day of 6.00 and X4: Kingdom End marked the most successful day for X4 since its original release in November 2018. Not only that, during the weekends following the 6.00 release, over 10,000 players have been playing X4 simultaneously. This phenomenal response delights us, and we are thrilled that our dedicated efforts over the past months and years have been well received.


We have just released Hotfix 2 for version 6.00, which addresses several issues, including pathing problems with an X4: Kingdom End mission in "Sanctuary of Darkness." Please review the complete changelog provided below, and we hope you continue to enjoy both 6.00 and X4: Kingdom End.

6.00 Hotfix 2
  • Fixed Queen's Herald gamestart not being unlocked by default.
  • Fixed The High Road mission not being offered if Boron story is set to complete in Creative Custom gamestart.
  • Fixed Repair Ship disappearing in Terran Secret Service story.
  • Fixed Hatikvah Arms Delivery mission not proceeding when delivering ships during Boron Plot.
  • Fixed Menelaus' Reminiscence getting stuck in hazardous region at end of The High Road mission.
  • Fixed The High Road mission not accepting temporary player ship back if provided consumables were used.
  • Fixed Geometric Owl being trapped in wrong position in Torus during Torus Aeternal mission of Pioneer Terraforming story.
  • Fixed suitless Boron sometimes being client for various missions.
  • Fixed Friends in Low Places achievement not triggering.
  • Fixed wrecks in Sanctuary of Darkness being destroyed and not awarding achievement.
  • Fixed hull damage from "thunder" region in Sanctuary of Darkness.
  • Fixed selection of navigation beacons for HQ warping not working in some gamestarts.
  • Fixed excessive explosive asteroids being created over time.
  • Fixed missing population numbers in most Boron systems.
  • Fixed missing illegal wares for Boron faction.
  • Fixed rare case of game incorrectly being detected as "modified" when entering Jupiter system.
  • Fixed freeze when changing graphics settings with game installed on very fast drive.
  • Fixed missing voice lines for English, French and German.
  • Fixed screen going black towards end of loading certain savegames.
  • Fixed specific case of stuttering.
posted by Gregory
19.Apr.23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 버전 지금 이용 가능
저희의 새로운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 버전을 지금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의 탐험 요소에서 한 단계 진화하여, 연합에 가입하고 흥미진진한 비동기식 팀 기반 작업에 착수함으로써 다중우주 함선 및 기타 독점 보상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다중우주 팀 시즌을 통해 X4: 파운데이션의 사회적 측면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연합에 가입하고, 팀원들과 교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팀으로서 공동의 목표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 Youtube.com/Egosoft - Multiverse Team Seasons Explanation
>> Multiverse Team Seasons Public Beta Forum

다음에서 광범위한 FAQ 및 단계별 가이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독점 한정 함선 등의 팀 전리품 획득
성공적인 시즌이 끝난 후에, 전리품이 팀에 분배될 것입니다. 보상에는 다른 곳에서는 획득할 수 없을 독점 함선 및 도색 개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야수르(위의 사진 참고)는 민첩성과 속도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경전투기입니다. 그러나 그 작은 크기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동급 함선에 대비해 매우 잘 무장되어 있고 강력합니다. 다중우주 팀 시즌 보상 함선이 게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을 쉽게 예상할 수 있으므로, 오직 제한된 수의 함선만 제공될 것이며 청사진은 이용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팀에 합류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시즌이 끝날 때 최소 한 척의 함선을 얻게 되지만, 팀이 좋은 성과를 이룰수록 더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고: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를 이용하여 생성된 모든 저장 게임은 현재 공개 버전(6.00)의 X4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에 참여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단계별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이 FAQ 아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팀과 연합은 어떻게 형성되나요?
시즌에 처음으로 참가하려면, 가담하고자 하는 연합을 선택해야 합니다. 연합은 X 다중우주의 정치 집단들로, 처음에는 두 곳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의 연합을 고르게 되면서, 동시에 여러분의 적이 누구인지도 고르게 됩니다.

다음 단계는 핵심 그룹, 즉 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팀은 모두 동일한 연합에 가입한 플레이어로 구성되며, 임무나 온라인 탐험을 진행하여 공통의 팀 목표를 추구하게 됩니다.

팀을 새로 만드는 것은 임의의 팀에 가입하는 것처럼 간단하며, 파티를 구성하고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낼 수 있으므로 같은 팀에서 함께 활동할 수 있지만, 해당 팀에 남아 있는 빈 자리는 자동으로 다른 플레이어로 채워집니다.

어떻게 팀이 승리하나요? 점수는 어떻게 매겨지나요?
작전 목표 챕터에서 탐험을 완료하면 팀 점유율을 얻게 됩니다. 이는 팀내에서 뿐만 아니라 연결된 연합의 시즌 점수에도 반영됩니다. 시즌이 끝나면 누적된 보상이 팀에 전달됩니다. 전리품을 얻을 시간입니다! 시즌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 그리고 여러분의 연합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느냐에 따라 더 흥미로운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은 어떻게 진행되죠?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무얼 얻을 수 있나요?
공개 베타 기간에, 시즌은 약 2개월 동안 지속될 예정입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팀 내에서뿐만 아니라 연합 내에서 세계적인 순위를 높이고 공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주어진 시즌 동안 연합의 승리에 기여함으로써 특별한 다중우주 함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은 세부적인 작전으로 나뉩니다. 하나의 작전은 시즌 전체 스토리의 한 챕터와 같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각 작전은 다양한 임무와 온라인 탐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탐험은 무엇인가요? 시즌 동안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각 시즌은 X4: 파운데이션 이야기 안에서 알고 있는 것과 유사한 새로운 임무를 제공합니다. 시즌은 함선을 다중우주로 보내 플레이하는 온라인 탐험도 제공합니다. 탐험 도크에서 여러분의 함선이 다중우주로 뛰어들어 다른 플레이어의 우주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탐험은 완료하는 데 수 분에서 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동일한 온라인 탐험 동안 여러분의 함선이 여러 다른 플레이어의 우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탐험은 기본적으로 함선이 이러한 우주에 있는 동안 실행하는 작업이며 상대 플레이어에 대한 공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함선은 적 연합에 속한 스테이션이나 함선을 공격하거나 자신의 연합군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개별 임무와 온라인 탐험 모두 팀 내에서 여러분의 입지를 높일 수 있으며, 시즌 종료 시 팀이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가능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작전 개요 메뉴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임무와 온라인 탐험(붉은 "v" 아이콘으로 표시)이 표시됩니다. 다중우주 지도에서 팀원이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탐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 내 온라인 탐험을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고정된 제한 요소는 없습니다. 제한 요소는 각 온라인 벤처에 걸리는 시간입니다. 하나의 탐험 도크는 한 번에 단 하나의 함선만 보유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탐험에 한 시간이 걸리면 도크는 해당 시간 동안 이용이 제한됩니다. 우주막 연료를 사용하면 탐험을 가속화해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우주막 연료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용하나요?
우주막 연료는 함선이 다중우주에서 채광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 채광된 우주막 연료를 투자하여 탐험을 가속화하면,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중우주 팀 시즌에는 이야기나 일반적인 임무가 있나요?
있습니다! 현재 계획은 각 온라인 시즌이 흥미진진한 함선과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새로운 이야기와 새로운 독특한 아이템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왜 수정된 게임으로는 다중우주 팀 시즌에 참가하지 못하나요?
다중우주 팀 시즌은 경쟁 활동으로, 개별 우주에서 달성한 성과 중 일부를 활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의 온라인 전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게임 밸런스를 해칠 가능성이 있거나 플레이어에게 부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수정된 게임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6.00 공개 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저희는 인기가 있는 몇 가지 삶의 질 관련 수정을 엄선하여 계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일이 성사된다면 이런 수정을 활성화하여도 게임이 더 이상 "수정됨"으로 표시되지 않아 다중우주 팀 시즌에도 접근 권한이 부여됩니다. 그러나 아직 진행 중인 상황이며 결정이 내려지는 대로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여러분께서 수정되지 않은 저장 게임으로 다중우주 팀 시즌을 꼭 경험해 보시기 권장합니다. 여전히 수정된 게임을 오프라인 모드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중우주 팀 시즌(공개 베타)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0 단계: 공개 베타 기간 동안 - mts_public_beta에 가입

Steam
  • 저장게임을 반드시 백업하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시다!
  • 공개 베타 버전 사용을 시작하려면 Steam에서 X4: 파운데이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 '속성'을 선택하고 '베타' 메뉴로 이동합니다.
  • 다음의 베타 참여 코드를 입력합니다. IBackedUpMyOfflineSaves
  • 베타를 선택하는 목록에서 mts_public_beta를 선택합니다.
  • 베타 버전이 아닌 게임으로 돌아가려면, 동일한 목록에서 '없음'을 선택합니다.
GOG Galaxy
  • 저장게임을 반드시 백업하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시다!
  • GOG Galaxy 게임 목록에서 X4: 파운데이션을 선택합니다.
  •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
  • 목록에서 'Manage installation'을 선택한 후 'Configure...'를 클릭합니다.
  • 'Beta Channels' 선택 목록에서 'Add Private Channels'를 고릅니다.
  • 'MTS Public Beta' 채널에 참가하려면 다음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IBackedUpMyOfflineSaves
  • 'MTS Public Beta' 채널을 선택합니다.
  • 베타 버전이 아닌 게임으로 돌아가려면, 동일한 목록에서 'Disabled' 혹은 'Default'를 선택합니다.
1 단계: X4: 파운데이션에서 다중우주 팀 시즌 자동 업데이트 기능 활성화
X4 게임 주 메뉴에서 "온라인 요소" 메뉴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항목 확인하기" 항목을 활성화합니다. 게임 시작 시 다중우주 팀 시즌 데이터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이 게임 내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2 단계: 에고소프트(포럼)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
X4 게임 주 메뉴에서 "온라인 요소"를 선택하고 에고 소프트 포럼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3 단계: 가지고있는(수정되지 않은) X4 저장 게임을 불러오거나 새 게임을 시작

4 단계: 스테이션에 탐험 도크와 탐험 플랫폼 건설
도크 건설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빠른 프로세스이며 완료되는 즉시 반짝이는 새 탐험 도크를 소유하게 됩니다. 동일한 스테이션의 모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탐험 플랫폼에 방문할 수 있으며 그 곳에서 도크를 보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저장된 게임을 온라인 저장으로 변경
게임 내에서 "다중우주 지도 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현재 저장 게임을 온라인 저장으로 변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는 다중우주 팀 시즌에 참여하기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여러분의 계정에는 한 번에 하나의 온라인 저장 파일만 만들 수 있습니다.

6 단계: 연합에 가입
이는 버튼을 누르면 되는 간단한 일이지만, 먼저 각 연합이 이번 시즌에 무엇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스토리와 보상은 시즌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단계: 팀에 참가하거나 새로 만들기
팀에 가입하는 것은 '임의의 팀에 참가' 버튼만 눌러도 되는 간단한 일이지만, 아는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 파티를 만들거나 친구의 초대를 수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팀 동료와 함께 개별 임무와 온라인 탐험을 플레이하고 다중우주가 제공하는 보상을 얻기 위해 전투를 벌일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posted by Gregory
12.Apr.23 X4: 킹덤 엔드와 주요 6.00 업데이트 지금 이용 가능
드디어 시간이 되었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X4를 새로 나온 6.00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X4: 킹덤 엔드를 구매하셔서, X4의 새롭고 매혹적인 새 이야기를 시작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보론과의 재회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선박, 독특한 항성계, 오래된 비밀과 새로 만들 친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규 X4 번들
저희는 X 유니버스 내에 존재하는 모든 친숙한 종족들이 모인 날을 축하하며, 두 가지 새로운 X4 번들을 구성하였습니다.행성 공동체 에디션은 이름에서도 아실 수 있다시피, 게임 컨텐츠만을 포함하고 있으며, 새로운 수집가 에디션에 포함된 항목을 보여주는 요약 이미지가 다음에 있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저희의 새로운 url=https://store.steampowered.com/bundle/30503/]X4: 행성 공동체 수집가 에디션[/url] 번들 소개 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6.00 업데이트
X4: 파운데이션의 무료 주요 6.00 업데이트는 몇몇의 중요한 향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체 변경사항은 이 소식의 마지막 부분에서 찾으실 수 있지만, 몇 가지 개별적인 사항들을 특별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 X TECH 5
몇 가지 큰 시각적 향상(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이 포함된 차세대 그래픽 엔진과, 성능 및 기능이 개선된 새롭고 더욱 강력한 물리 엔진을 통합하는 동시에 X4에 대한 저장 게임 호환성도 정비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물리 엔진
Jolt Physics를 X TECH 5에 통합하여 X4: 파운데이션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생생한 우주의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소행성 지대를 항해하거나 스테이션에 도킹할 때, 혹은 전투를 진행할 때 Jolt Physics는 새로운 수준의 현실감과 몰입도를 제공합니다. 함선을 조종할 때 가속과 감속의 힘을 모두 느낄 수 있으며 충돌할 때마다 가시적 효과가 보입니다.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Jolt Physics의 통합은 X TECH 5의 성능 및 기능 개선을 가져오며.

? 향상된 빛
X TECH 5의 새로운 라이트 엔진의 주요 목표는 우주에서 보이는 햇빛을 더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것입니다. 더 생생한 색상, 더 높은 강도의 태양 빛, 더 넓은 범위의 흥미로운 채광 분위기. X TECH 5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반사 프로브는 조종석, 함교 및 스테이션 내부의 조명 상황을 크게 개선하고 이전 버전의 X4에서 도입된 화면 공간 반사와 원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X TECH 5의 그림자 투영 기술이 크게 개선되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로 더 먼 거리에서 보다 사실적인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POM(Parallax Occlusion Mapping) 소개
POM(Parallax Occlusion Mapping)을 포함하게 되면서, X TECH 5는 게임의 표면에 정교함과 깊이를 추가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는 표면의 높이와 모양에 대한 정보를 인코딩하는 특수 유형의 텍스처를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이 정보는 3D의 깊이와 디테일의 착시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POM을 통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미묘한 정교함과 깊이가 추가되어, 플레이어 분들이 경험하실 게임 화면의 현실감과 몰입감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위치 방어
6.00 업데이트의 새로운 위치 방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간소화된 지원 구조를 유지하면서 단일 항공모함이 이끄는 함대가 여러 위치를 방어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함대 내의 개별 부하 그룹이 특정 위치를 보호하기 위해 할당될 수 있으며, 수리 또는 재보급을 위해 항공모함으로 돌아갈 때까지 해당 지역을 순찰하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부하 그룹이 위협에 노출된 함대 내 다른 그룹을 지원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일함대로 여러 위치를 유연하고 동적으로 방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 보고 게임플레이 경험이 어떻게 향상되는지 느껴 보시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 시네마틱 카메라
시네마틱 카메라는 X4: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카메라 모드로, 여러분을 움직임에 더 가까이 데려다 줄 것입니다. 활성화된 경우, F6 키를 누르면 시네마틱 카메라 모드를 통해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웅장한 우주 전투, 분주한 우주 정거장, 아름다운 성운, 이 새로운 모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네마틱 카메라 모드의 가장 좋은 점은 장면 사이를 자동으로 전환하므로 장면을 놓칠 염려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메라 모드가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순간들을 보여주는 동안, 편히 앉아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6.00 업데이트 - 전체 변경사항
posted by Gregory
Community
Users: 351441
Logged in: 16
Latest Screenshot
Latest Screenshot
X4: Foundations
Details ORDER NOW Details
X Rebirth
Details ORDER NOW Details

[ Disclaimer / Impressum ] | [ Privacy Policy / Datenschutz ]
Copyright © EGOSOFT 199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