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GermanFrenchRussianItalianSpanishChineseBrazilianJapaneseKorean
Developed by    
EGOSOFT GmbH Logo

Official EGOSOFT Facebook Page!Official EGOSOFT Twitter - Follow us!Official EGOSOFT Youtube ChannelOfficial EGOSOFT Twitch Channel
LOGINREGISTER
0
뉴스
현재
아카이브
2024 3월
2024 2월
2024 1월
2023 12월
2023 11월
2023 10월
2023 9월
2023 8월
2023 7월
2023 6월
2023 5월
2023 4월
2023 3월
게임
커뮤니티
지원
다운로드
회사
상점


Buy X-Series online
26.Jun.23 6.20 공개 베타 시작
최근 공개된 X4: 파운데이션 6.10 업데이트에 이어, 저희는 여정의 다음 단계인 6.20 공개 베타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6.20 업데이트는 여러분 모두의 X4 경험을 다듬고 개선하려는 저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6.20 첫 베타 버전에서 고대하셔도 좋을 만한 몇 가지 요점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임무 수정
  • AI과 함선 움직임 향상
  • 마우스 조향 모드 변화
  • 새로운 단축키 설정
  • 전체적인 체코어 현지화
자세한 내용은 이 글 하단에 있는 변경사항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항상 X4: 파운데이션의 진화를 주도하는 필수 요소였습니다. 6.20 공개 베타에 참여하시고 발견하실 내용을 저희 홈페이지 Public Beta Feedback 포럼에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공개 베타에 참가할 수 있나요?
X4: 파운데이션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 분들께 새로운 6.20 베타 버전을 다운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베타 참가자분들이 관련된 위험과 규정을 숙지하실 수 있도록, 관심 있는 모든 플레이어께서는 저희의 포럼을 방문해 규정과 면책사항 등을 확인하시고 베타 테스트 참여에 도움이 되는 설명도 읽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링크를 따라 포럼으로 이동해 (등록 절차 필요 없음)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세요.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6.20 공개 베타 우주에서 곧 만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 6.20 공개 베타 1 변경사항
posted by Gregory
20.Jun.23 6.10 업데이트 지금 이용 가능
X4: 킹덤 엔드와 X4: 파운데이션의 6.00 업데이트가 출시된 지 두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두 새로운 콘텐츠는 몇 주 동안 저희에게 매우 성공적인 비즈니스적 결실을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X4: 킹덤 엔드는 4월에 Steam에서 가장 성공적인 신규 DLC 상위 5개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지난 번 언급한 바와 같이 X4에 대한 추가 계획이 있으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하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최근 여러분께 7.00에 대한 첫 번째 작은 정보들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7.00이 준비되기까지 아직 시간이 좀 더 남아 있으므로 오늘 저희는 X4: 파운데이션의 6.10 업데이트 출시를 알려드리며 앞으로의 몇 단계 여정의 첫 발을 떼려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긴 변경사항 목록과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긴급한 수정 사항은 X4: 킹덤 엔드 및 6.00 출시 직후 핫픽스 형태로 이미 적용이 되었습니다. 대신 6.10 업데이트는 주로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에 참여한 사람들이 릴리스 버전으로 다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적 업데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물론 저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6.20 업데이트의 공개 베타가 곧 시작됩니다. 시작하게 되면 바로 늘 사용하던 방식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곧 뵙겠습니다!
posted by Gregory
14.Jun.23 다중우주 팀 시즌: 시즌 1 베타 종료, 다음 단계 준비
오늘 다중우주 팀 시즌의 첫 번째 베타 시즌이 종료됨에 따라 에고소프트 설립자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베른트 레안의 짧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초기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서, 저희는 게임플레이나 기술 인프라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최우선 순위는 아닐지라도 온라인 모드의 개발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저희가 구현할 과감한 변화들은, 공개 베타에서 관찰한 내용이거나 여러분이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하는 것일 겁니다! 다양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계획되어 있는 변경 사항 중 일부가 상당히 중요한 변화라는 점을 감안할 때 다음 공개 베타를 시작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베타 플레이를 통해 얻은 모든 보상은 새로운 게임 시작 시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X4: 파운데이션 6.10 업데이트를 배포하기 전까지, 베타를 플레이하면서 만든 저장 게임 파일과 보상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다중우주 팀 시즌 공개 베타 버전에 머물러 있어야 함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다시 정리해 드리면, 이제 다중우주 팀 시즌에서 당분간 벗어나 긴 휴식을 취하며, X 유니버스의 다른 임무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혹은 반드시 원하신다면, 다른게임으로 말이죠;-)

테스트 감사드려요! - 베른트
posted by Gregory
01.Jun.23 XLOG: A Vision for 7.00  (61 댓글)
Join Egosoft Managing Director Bernd Lehahn as he shares our early ideas and plans for the next big update to X4: Foundations. We also take this opportunity to express our gratitude for your support during the launch of X4: Kingdom End and the major 6.00 Update earlier this year. Stay tuned for more exciting developments in the X4 universe!


Watch the video here: XLOG ? A Vision for 7.00 ✨ (YouTube)
posted by Gregory
Community
Users: 349919
Logged in: 16
Latest Screenshot
Latest Screenshot
X4: Foundations
Details ORDER NOW Details
X Rebirth
Details ORDER NOW Details

[ Disclaimer / Impressum ] | [ Privacy Policy / Datenschutz ]
Copyright © EGOSOFT 199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