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GermanFrenchRussianItalianSpanishChineseBrazilianJapaneseKorean
Developed by    
EGOSOFT GmbH Logo

Official EGOSOFT Facebook Page!Official EGOSOFT Twitter - Follow us!Official EGOSOFT Youtube ChannelOfficial EGOSOFT Twitch Channel
LOGINREGISTER
0
뉴스
현재
아카이브
2023 12월
2023 11월
2023 10월
2023 9월
2023 8월
2023 7월
2023 6월
2023 5월
2023 4월
2023 3월
2023 2월
2023 1월
2022 12월
게임
커뮤니티
지원
다운로드
회사
상점


Buy X-Series online
19.Jan.23 X TECH 5 소개 및 6.00 공개 베타 시작
최근에 발표한 새로운 X4 확장팩, X4: 킹덤 엔드가 올해 출시될 때, 가장 방대한 개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는 X4: 파운데이션이 처음 출시된 2018년 이후로 가장 광범위한 개선이 될 것입니다. 이런 게임 내 주요 기술적 변화들은 많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 저희의 6.00 공개 베타에 참여해 주세요!


어떻게 공개 베타에 참가할 수 있나요?
X4: 파운데이션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 분들께 새로운 6.00 베타 버전을 다운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베타 참가자분들이 관련된 위험과 규정을 숙지하실 수 있도록, 관심 있는 모든 플레이어께서는 저희의 포럼을 방문해 규정과 면책사항 등을 확인하시고 베타 테스트 참여에 도움이 되는 설명도 읽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링크를 따라 포럼으로 이동해 (등록 절차 필요 없음)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세요.

X TECH 5
전작들인 X Beyond the Frontier, X3: Reunion, X Rebirth와 원작 X4: 파운데이션의 최초 1.00 발매는 저희가 가진 X 시리즈 엔진을 개발하는 데에 큰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다가올 X4: 파운데이션 6.00의 출시로 저희는 한 발 더 도약해 X TECH 5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몇 가지 큰 시각적 향상(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이 포함된 차세대 그래픽 엔진과, 성능 및 기능이 개선된 새롭고 더욱 강력한 물리 엔진을 통합하는 동시에 X4에 대한 저장 게임 호환성도 정비하고 있습니다.

첫 6.00 공개 베타에 존재하는 X TECH 5의 일부 주요 내용에 대해 간단히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나중에 발매될 공개 배타에 추가될 예정인 다른 요소들도 현재 작업 중입니다. 추가적인 요소에 대해서는 점차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물리 엔진
Jolt Physics를 X TECH 5에 통합하여 X4: 파운데이션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생생한 우주의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소행성 지대를 항해하거나 스테이션에 도킹할 때, 혹은 전투를 진행할 때 Jolt Physics는 새로운 수준의 현실감과 몰입도를 제공합니다. 함선을 조종할 때 가속과 감속의 힘을 모두 느낄 수 있으며 충돌할 때마다 가시적 효과가 보입니다.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Jolt Physics의 통합은 X TECH 5의 성능 및 기능 개선을 가져오며, 이 글의 마지막에 있는 전체 6.00 공개 베타 1 변경사항 목록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광대하게 향상된 그래픽 엔진
다가오는 X4: 파운데이션의 6.00 업데이트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 중에 하나는, 새로운 그래픽 엔진에 포함된 근본적인 개선입니다. 이 개발 영역의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아래에 알려드립니다.

? 향상된 빛
X TECH 5의 새로운 라이트 엔진의 주요 목표는 우주에서 보이는 햇빛을 더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것입니다. 더 생생한 색상, 더 높은 강도의 태양 빛, 더 넓은 범위의 흥미로운 채광 분위기. X TECH 5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반사 프로브는 조종석, 함교 및 스테이션 내부의 조명 상황을 크게 개선하고 이전 버전의 X4에서 도입된 화면 공간 반사와 원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X TECH 5의 그림자 투영 기술이 크게 개선되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로 더 먼 거리에서 보다 사실적인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POM(Parallax Occlusion Mapping) 소개
POM(Parallax Occlusion Mapping)을 포함하게 되면서, X TECH 5는 게임의 표면에 정교함과 깊이를 추가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는 표면의 높이와 모양에 대한 정보를 인코딩하는 특수 유형의 텍스처를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이 정보는 3D의 깊이와 디테일의 착시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POM을 통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미묘한 정교함과 깊이가 추가되어, 플레이어 분들이 경험하실 게임 화면의 현실감과 몰입감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게임플레이 개선
중대한 기술적 개선사항 외에도, 저희는 당연히 6.00업데이트에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글의 마지막에 있는 6.00 공개 베타 1버전의 전체 변경사항 목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다음 두 가지 주요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 위치 방어
6.00 업데이트의 새로운 위치 방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간소화된 지원 구조를 유지하면서 단일 항공모함이 이끄는 함대가 여러 위치를 방어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함대 내의 개별 부하 그룹이 특정 위치를 보호하기 위해 할당될 수 있으며, 수리 또는 재보급을 위해 항공모함으로 돌아갈 때까지 해당 지역을 순찰하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부하 그룹이 위협에 노출된 함대 내 다른 그룹을 지원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일함대로 여러 위치를 유연하고 동적으로 방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 보고 게임플레이 경험이 어떻게 향상되는지 느껴 보시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 시네마틱 카메라
시네마틱 카메라는 X4: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카메라 모드로, 여러분을 움직임에 더 가까이 데려다 줄 것입니다. 활성화된 경우, F6 키를 누르면 시네마틱 카메라 모드를 통해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웅장한 우주 전투, 분주한 우주 정거장, 아름다운 성운, 이 새로운 모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네마틱 카메라 모드의 가장 좋은 점은 장면 사이를 자동으로 전환하므로 장면을 놓칠 염려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메라 모드가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순간들을 보여주는 동안, 편히 앉아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카메라 모드를 더욱 개선하고 다듬을 방법에 대해 더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6.00 공개 베타 단계와 그 이후에도 계속 개발 작업에 몰두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형태로 사용해 보신 후 저희에게 의견을 공유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베타에 참여하여 저희의 공개 베타 피드백 포럼에 의견을 남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X4: 파운데이션 6.00 공개 베타는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몇 주간 베타는 꾸준히 업데이트 될 테니, 계속 뉴스 채널을 주시해 새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이 6.00 업데이트의 모든 새로운 콘텐츠를 꼭 체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보내주실 의견을 고대하겠습니다.

? 게임 수정 커뮤니티에 드리는 글
몇 달 전 설문조사 글에서 언급했듯이 X4 게임을 수정해주시는 분들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하며 그 분들의 작업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주제에 대해 너무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X4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게임 수정 도구를 작업하는 중이며 향후 게임을 수정하는 분들이 접근할 수 있는 정보도 개선될 것이라는 점을 간략하게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예를 들면 X4 업데이트 변경사항 목록에 대응하는 게임 수정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해당 도구가 테스트를 마치는 대로 이에 대해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추가적인 내용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6.00 공개 베타 1 변경사항 <<
posted by Gregory
16.Jan.23 오랫동안 간직해 온 꿈을 현실로. 아기 보론 인형을 받아가세요!
올해 저희는 다소 독특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기를 바랍니다. Makeship의 봉제인형 전문가들과 몇 달 간의 협력 끝에 저희가 오랫동안 품어온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고야 말았습니다.


여러분께… 아기 보론 인형을 소개합니다! 이제껏 만나본 어느 인형보다 제일 귀엽고 제일 끌어안고 싶은 인형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곧 시작됨을 알려드립니다. 이 인형은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와 귀여운 모양으로, 모든 X4 팬의 완벽한 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올 해 X4: 파운데이션의 4번째 확장팩 X4: 킹덤 엔드를 플레이하며 오랫동안 기다렸던 보론의 재회를 즐기는 동안, 아기 보론이 여러분의 뒤를 지켜줄 것입니다.

모든 Makeship 봉제인형은 주문 제작 제품입니다. 이 아기 보론 인형은 본 캠페인이 종료된 후 더 이상 구매가 불가능할 예정입니다.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아기 보론 인형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은 2023년 1월 23일 오후 6시 GMT(아침 10시 PST / 오후 1시 EST / 오후 7시 CET)에 다음의 페이지에서 시작합니다. makeship.com 캠페인이 시작된 후 Makeship에서 제한된 수량의 아기 보론 인형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29.99).

캠페인은 21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소 주문 수량에 도달한 후에 Makeship에서 아기 보론 인형 생산을 시작하게 됩니다. 최소 목표 수량에 미치지 못한다면 모든 구매 고객께서 주문에 대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아기 보론 인형의 제작이 시작될 것이며, 캠페인이 종료된 2 - 3개월 후에 배송이 시작될 것입니다. 배송은 일반적으로 배송 국가 및 도시에 따라 7에서 15영업일 정도 걸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10에서 30영업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진행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Makeship Help Center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Gregory
Community
Users: 351398
Logged in: 23
Latest Screenshot
Latest Screenshot
X4: Foundations
Details ORDER NOW Details
X Rebirth
Details ORDER NOW Details

[ Disclaimer / Impressum ] | [ Privacy Policy / Datenschutz ]
Copyright © EGOSOFT 1990-2024